close ope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카테고리 선택






부광어패럴의 주문제작상품은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반품 및 교환.환불이 불가합니다



- 상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로 Q&A 교환/반품 접수해 주신 후, 7일 이내로 보내주세요.


- 상품 하자일 경우 상품 수거 후 검수 한 다음, 상품하자가 맞는 경우에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해 드립니다.


- 카드결제일 경우 카드사에 따라 환불일이 상이하며, 결제한 카드사에 문의해주세요.


A/S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
COMMUNITY → AS신청 및 반품 게시판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




◈ 유니폼 A/S 신 청 시   주 의 사 항 ◈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* 수령 후 3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 후 접수하셔야 되며, 7일 이내에 물품이 신청서와 함께 도착하여야 합니다.
* 수선, 교환은 1회에 한하며 무료이며, 배송비는 보내실 때는 본인 부담이며 받으실 때는 본사 부담입니다.
* 하위 항목에 해당하는 제품은 수선, 교환이 불가합니다.
- 수선기간이 지났거나 착용한 상품
- 주문하신 사이즈와 수선의뢰 사이즈 차이가 큰 경우 (다른 사람이 입는다고 판단되는 경우)
- 디자인 변경(원단변경, 패턴라인 변경 등)
- 니트 상품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. (기장, 어깨 등 부분적 수선불가) 
- 이외에 디자인 변형이 심하다고 판단 될 경우 (상의기장수선 등)
* 수선기간은 품목이나 수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통 1주일 소요됩니다.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글쓰기


RECENT ITEM
CUSTOMER CENTER
02-929-9737
MON-FRI 09:30 - 06:30
SAT.SUN.HOLIDAY OFF
BANK ACCOUNT
예금주
주식회사 부광어패럴
국민 729601-04-224858